로고

서울 강남구 아임액터 정유하 대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는 즐거운 도전, 예술 교육 공간”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4/12 [14:14]

서울 강남구 아임액터 정유하 대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는 즐거운 도전, 예술 교육 공간”

편집부 | 입력 : 2024/04/12 [14:14]

반복되는 일상에서 새로운 기쁨을 찾아가는 사람들에게 예술은 감성을 채우는 취미 생활이자, 자신을 계발하는 교육 방법으로써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연을 보며 마음의 안정을 얻고 스트레스를 날리는 사람들과 더 적극적으로 자신이 무대에 서서 스스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중창과 합창, 그리고 무용을 통해 동료와 함께 뮤지컬을 만들어 가는 등의 경험으로 예술로 삶을 더욱더 풍성하게 그려가는 사람들이 많다.

 

이와 관련하여 서울 강남구에서 아임액터를 운영하는 정유하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아임액터의 정유하 대표


 
 

Q. 아임액터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아임액터는 연기, 뮤지컬, 무용, 보컬까지 각종 예술 분야를 교육받을 수 있는 곳이다. 수업은 1:1 개인레슨, 소수정예 그룹레슨 선택이 가능하시고, 배우 지망생, 입시생, 취미생까지 다양한 수강생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뿐 아니라, 취미생분들도 흥미를 갖고 자유롭게 나를 표현하면서 치유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 걱정과 염려는 잠시 내려두시고, 용기를 내시면 보다 더 즐거운 취미 생활을 하실 수 있을 것 같다.

 

아임액터는 여러분들의 안전한 놀이터니, 예술적으로 나를 표현하는 방식으로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그뿐만 아니라, 전문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들은 뉴에이전시를 동시 운영하며 캐스팅팀과도 직접적으로 연계되어 있어서 체계적인 데뷔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연기 및 뮤지컬로 예술 고등학교 및 대학을 가고 싶은 예비 수강생분들도 훌륭한 선생님들의 지도하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한다.

 

 

Q. 아임액터만의 특징을 소개해 주십시오.

 

A. 앞서 언급해 드린 것처럼 뉴 에이전시라는 광고 모델 에이전시와도 같은 계열사라서 이미지가 맞는 수강생이 있다면 광고 및 다양한 작품에도 출연 기회가 생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서포트하고 있다. 또 외부 캐스팅팀과도 협력하여 드라마, 영화 등 작품 캐스팅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아임액터는 수강생분들의 수업 배정을 함부로 하지 않고 예비 수강생분들과 1:1 맞춤형 상담을 통하여 수강생 성향 및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은 선생님을 배정해 드린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수강생분들도 이 점에 대하여 크게 만족하고 계신다보통 우리 아이가 가능성이 있을까? 내가 스타가 될 수 있을까? 등의 염려하는 마음으로 상담을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너무 큰 걱정보다도 처음에는 체험하는 느낌으로 가볍게 시작하다 보면,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나가면서 아임액터가 함께 현실적인 접근 방식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을 안내해 드리겠다.

  

 

▲ 아임액터 정유하 대표는 MBC영상연기 센터에서

[정유하 클래스]를 동시에 운영중이다.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특기 분야도 진행하고 있지만, 연기 분야에 포커스를 맞춰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배우를 꿈꾸는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 끝에 최근에는 감독님과 작가님을 모시고 카메라 연기 수업을 새롭게 개강하였으며 배우 지망생들에게 필수 요소인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하여 작가님과 함께 협업하여 프로필 사진을 잘 찍는 방법에 대한 특강 & 사진 촬영의 내용으로 1기 특강을 무사히 마쳤다.

 

또한, 영어 연기&뮤지컬을 통하여 영어 공부를 즐겁게 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클래스&해외 데뷔를 꿈꾸는 성인 영어 연기&뮤지컬 클래스도 오픈 예정이다.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늘 고민하고 기획하여, 수강생들이 알찬 시간을 보내고 갈 수 있는 아임액터가 되고 싶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지금도 수강생들이 소소하게 촬영 현장에 나가면서 캐스팅 소식이 이어지고 있긴 하지만, 아임액터를 통하여 크게 성장하여 배우로서 누구나 알아볼 수 있을 만한 인재를 양성해 나가는 것이 목표이다.

 

아임액터라고 하면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는 믿음직한 곳이라는 것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힘써볼 예정이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배우/뮤지컬 지망생, 입시생, 취미생 등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주저하지 말고, 용기를 내셔서 본인들의 목표를 위해 시작하셨으면 좋겠다.

 

어떤 일이든, 생각만 하는 사람보다는 실행하는 사람이 반 이상은 앞서 나아갈 수 있다는 사실은 누구나 당연하게 알고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그 주인공이 되어서 그 길을 아임액터와 함께 시작하면 좋겠다.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드릴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

  • 도배방지 이미지

CEO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8' and wdate > 1711822805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