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지젤무용학원, 송파지역 문화예술 대중화를 위한 발레공연 개최

신선화 기자 | 기사입력 2024/04/18 [15:27]

지젤무용학원, 송파지역 문화예술 대중화를 위한 발레공연 개최

신선화 기자 | 입력 : 2024/04/18 [15:27]

송파구에 위치한 지젤무용학원이 지역사회에 발레, 한국무용 교육의 대중화를 위해 정기,비정기 공연을 개최한다고 한다. 현재 지젤무용학원은 지역 내 문화 컨텐츠 양성과 다양한 경험을 살리기 위한 프로젝트로, 연말 대극장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송파지역에서 13년째 진행되고 있는 지역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프로뿐만 아니라 일반 수강생들에게도 기회를 부여하여 발레 및 한국무용의 대중화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지젤무용학원은 지역 문화에 대한 공연 기회가 있을 때마다, 정기공연뿐만 아니라 비정기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커리큘럼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확보하고 있다고 한다. 지젤무용학원의 권지혜 대표는, "송파지역 내 발레, 한국무용에 대한 다양한 공연 개최를 통해, 무용이라는 컨텐츠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일반 대중들도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생각을 심어주고자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향후 지자체를 통한 공연 사업에 대한 지원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공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려고 한다고 이야기하며, 무용에 대한 응원을 아낌없이 보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송파 지젤무용학원은 지역사회의 예술문화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공연을 개최한다.

 

한편, 지젤무용학원은 5세부터 70세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누구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레벨을 나누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 전통무용과 창작무용 뿐만 아니라, 현대무용, 클래식발레, 창작 발레, 순수예술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수업까지 진행하고 있는 종합예술학원이다. 권 대표는 "다양한 무용 인력 양성과 이벤트 제공을 진행하여 무용에 대한 저변확대를 꿈꾸고 있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기업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