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 성동구 인스핏 속옷디자인 연구소 주경아 대표 “모든 여성들이 편안한 속옷을 입을 수 있도록 연구합니다."

김세연 기자 | 기사입력 2023/06/01 [17:10]

서울 성동구 인스핏 속옷디자인 연구소 주경아 대표 “모든 여성들이 편안한 속옷을 입을 수 있도록 연구합니다."

김세연 기자 | 입력 : 2023/06/01 [17:10]

속옷은 위생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패션, 나아가서는 기능적인 측면도 갖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다. 원래는 위생적인 면만을 고려하여 속옷이 만들어졌으나 요즘은 패션을 강조하게 되었고 나아가 체형을 교정하고 보정하는 기능성이 추가 되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속옷 브랜드와 쇼핑몰들이 생겨나게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속옷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관하여 인스핏 속옷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하는 주경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인스핏 속옷디자인 연구소의 주경아 대표



Q. 인스핏 속옷디자인 연구소의 주요 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인스핏 속옷디자인 연구소는 속옷 회사 취업과 란제리 브랜드 창업을 지원해주는 전문 교육 기관이다. 미래의 속옷 회사 대표님들을 대상으로 컨설팅 및 디자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Q. 인스핏 속옷디자인 연구소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인스핏 속옷디자인 연구소의 가장 큰 특징은 내가 현업에서 실무를 진행하면서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에게 가장 실무적인 속옷 교육 알려줄 수 있는 것이다. 현업 란제리 디자이너, 대표님들과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며 수강생들에게 생생한 업무 현황을 알려주고 업계 진출을 돕고 있다.

 

 

▲ 인스핏 속옷디자인 연구소 수업 이미지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분석된 체형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사이즈 체계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장애인이나 노인 등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제품을 연구·개발 중이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현업 속옷 디자이너, 대표님들에게 새로운 디자인과 피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자 한다. 또한 속옷 브랜드 창업을 원하는 수강생들과 취업을 원하는 수강생들 모두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고 싶다. 모든 여성들이 편안한 속옷을 입을 수 있도록 연구를 지속해 나갈 것이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우리 살과 맞닿는 옷인 만큼 잘 맞춰 입길 권장해 드리며 속옷 디자이너를 꿈꾸는 모든 분들께 인스핏 속옷디자인 연구소는 활짝 열려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